법무법인 르네상스 정수호변호사는 2021.8.16 한국경제TV에서 19시부터 30분간 진행되는 버추얼 TALK 가상자산(8회) 프로그램(MC 개그맨 황현희)에 패널로 출연하였습니다.
위 방영분에서 2022년부터 시행되는 가상자산 거래에 대한 과세 정책과 관련하여 과세의 법적 근거는 무엇이고 구체적인 방식은 어떠한지, 구체적인 신고 방법과 납부세액 결정 등은 어떻게 이루어지는지, 해외 거래소를 통한 거래 이익에 대한 과세는 어떤 식으로 진행되는지 등 가상자산 과세와 관련성이 있고 많은 분들께서 궁금해하실만한 다양한 주제에 관하여 상세히 살펴보았습니다.
앞으로 정수호 변호사는 방송 등을 통해서도 많은 다양한 관계자 및 투자자분들과 활발히 소통할 예정이오니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법무법인 르네상스(대표변호사 정수호, 금융 및 IT 분야 전문)는 첨단산업 분야의 관련 기술 및 현업에 관한 심도 있는 이해를 바탕으로 수요 기업들이 그 추진 사업과 관련하여 필요한 법적 자문을 적시에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히, 사업 추진과 관련하여 발생할 수 있는 법적 위험을 단순히 나열하는 것이 아니라, 고객의 관심사인 사업을 실질적으로 구현해낼 수 있는 돌파구를 제시하기 위해 집요하게 고민하고 노력합니다.
법무법인 르네상스의 업무분야 중 IT·핀테크·블록체인 부문과 정수호 대표변호사에 대한 소개는 아래 링크를 통해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IT·핀테크·블록체인 ― 법무법인 르네상스(lawren.co.kr)
정수호 대표 변호사의 프로필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