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무법인 르네상스 정수호 변호사는 2021. 8. 27.부터 증권/재테크 전문 채널인 팍스경제TV(구 아시아경제TV)에서 매일 10시 5분부터 45분간 방송되는 코인천기누설 코너에 수요일 및 금요일 고정패널로 출연하게 되었습니다.
위 코너는 2021 경제 시장의 새로운 지표를 제시한다는 모토 하에 가상자산 시장과 관련하여 거래소부터 투자자에 이르기까지 여러 이해관계자들이 직면할 수 있는 다양한 내용을 다룰 예정입니다. 특히, 8월27일 방영분에서는 최근 많은 논란이 되고 있는 머지포인트 환급 중단 사태 등에 관하여 집중적으로 살펴보았고, 9월 3일 방영분에서는 불법 리딩방 피해자에 대한 전화상담 및 피해 회복을 위한 실질적인 해법 제시 등이 포함되었습니다.
앞으로 정수호 변호사는 위 방송 등을 통해 많은 다양한 업계 관계자 및 투자자분들과 활발히 소통할 예정이오니 많은 성원 부탁드립니다.
법무법인 르네상스(대표변호사 정수호, 금융 및 IT 분야 전문)는 첨단산업 분야의 관련 기술 및 현업에 관한 심도 있는 이해를 바탕으로 수요 기업들이 그 추진 사업과 관련하여 필요한 법적 자문을 적시에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히, 사업 추진과 관련하여 발생할 수 있는 법적 위험을 단순히 나열하는 것이 아니라, 고객의 관심사인 사업을 실질적으로 구현해낼 수 있는 돌파구를 제시하기 위해 집요하게 고민하고 노력합니다.
법무법인 르네상스의 업무분야 중 IT·핀테크·블록체인 부문과 정수호 대표변호사에 대한 소개는 아래 링크를 통해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IT·핀테크·블록체인 ― 법무법인 르네상스 (lawren.co.kr)
정수호 대표 변호사의 프로필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